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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묘한 모양 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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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하는 질문

똑똑한 단지 생활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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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빌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저희 스마트빌(Smart Ville)서비스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고 스마트한 아파트 단지 생활을 목표로하고 실행중인 서비스입니다. 스마트빌 어플이 설치 되어 있는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다면, 기존의 비밀번호 입력, 출입카드 태그 등이 없이도 공동현관을 출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서비스 소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스마트빌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폰 (AOS) 이용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 https://url.kr/l73y4s 아이폰 이용자 (iOS) 애플 앱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스마트빌-smartville/id1631932252
  •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 폰 기종이 있나요?
    네 고객님 아쉽게도 아래 기종에 대하여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AOS 4.4 버전 이하 - 갤러시 S3 / 노트2 이하 / 갤럭시 on7 프라임 아이폰 iOS 5.0 이하 (아이폰 4s 이하)
  • 회원가입 없이 앱 설치만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저희 스마트빌 서비스는 입주자 및 거주자에게만 방문을 허용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이 필수인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 혹은 출입카드만 있으면 아무나 출입할 수 있는 기존 시스템과는 달리, 입주민, 거주민, 허가받은 방문자에게만 출입을 허가하는 보안이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입주민 여러분들께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를 최소화 하고 있으며, 서버에서는 암호화하여 정보처리 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SNS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할까요?
    네 회원님!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위해서, 스마트빌에서는 SNS 계정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SNS 계정 연동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톡 애플로그인
  • 제 3자 제공 및 위치 정보를 항상 허용으로 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제3자 제공 스마트빌은 분야별 전문업체와 협력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며, 제공내역과 관련한 상세정보는 회원에게 약관을 통하여 정확하게 고지하고 있습니다. 위치 정보 항상 허용 위치 액세스 권한은 스마트빌 앱이 꺼져 있어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모든 정보는 사용자 단말기에서만 동작하며, 스마트빌에서는 사용자의 위치와 관련한 어떠한 정보도 별도 저장하지 않습니다.
  • 공동현관 말고 집 현관문에도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집 현관문은 공동현관과는 다른 방식으로 문을 개폐하고 있어 스마트빌 서비스 적용이 어렵습니다. 본 서비스를 좋게 봐주시고, 현관문 도입까지 생각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 기술연구에 몰입하여 현관문까지 열어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오피스텔이나 빌라에도 적용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로 단지 생활을 하는 공동주택에 설치를 해 드리다보니 아파트 설치사례가 많기는 하지만 오피스텔, 대형 빌라등에도 도입이 가능한 서비스이오니 사이트내 설치 문의를 통하여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스마트빌 앱(App)은 항상 최신버전을 사용해야 하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린다면, 최신버전 이용을 권장합니다. 스마트빌 서비스를 활용한 공동현관 출입을 위해 스마트빌 앱(App)에서 사용되는 기술의 경우, 운영체계(OS)정책 등 여러가지 환경적인 변수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하위버전의 App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스마트빌 앱(App)은 항상 최신버전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위젯 설치된 폰인데, 간혹 폰을 꺼내야만 문이 열리는데 무엇 때문일까요?
    위젯 설치가 되어 있는데 폰을 꺼내야만 문이 열리셨다니 많이 불편하셨겠어요. 저희 스마트빌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하여 통신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사용자 환경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가방 깊숙이 넣어두어 블루투스 성능을 방해 한 경우 블루투스 성능을 방해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였을 경우
  • 앱깔고 회원가입 후 입주민 등록을 했는데도 문이 안열려요.
    모든 과정 다 마치셨다고 생각하셨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서 많이 답답하셨을꺼 같아요. 원인을 찾기 위해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입주민 등록 상태가 "승인완료"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빌 메뉴 설정>개인프로필>회원가입 상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민 등록상태가 "승인완료" 상태인데도 문이 열리지 않는다면? 스마트빌 앱>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스마트폰 기기 변경을 한 경우 서비스를 재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기기를 변경 하신 경우 지속적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큰 조치는 필요 없으시고, 다만, 앱 재설치 및 로그인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재가입 처리 및 관리소 승인이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쓰고 있는데 핸드폰 꺼내야만 문이 열려요.
    저희도 고객님의 불편을 줄여드리기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지만, 아이폰운영체제( iOS)에서는 앱과 연동한 위젯 설치를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출입 때마다 폰을 꺼내어 앱을 실행시켜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저희 스마트빌은 iOS의 정책에 기민하게 반응하여, 이후 아이폰을 이용중이신 고객님들께도 위젯 및 백그라운드 실행이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실행하여 아이폰 이용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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